블로그 이미지
그냥 사는 얘기, 아는 애기들~.... 느린백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3)
여행기 (4)
경제 (59)
의학 (21)
유명인의 운명에 대해 말하다 (0)
기타등등 (11)
IT관련 & 잡것 (15)
육효점 (0)
낚시관련 (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Peter Schiff- 우리는 인플레이션의 쓰나미에 강타될 것이다

(We’re Going to be Hit with a Tsunami of Inflation-Peter Schiff)

2014년 2월 17일, USA Watchdog

http://usawatchdog.com/were-going-to-be-hit-with-a-tsunami-of-inflation-peter-schiff/

 

자금 운영자인 피터 쉬프는 금의 공매도들을 알고 있다. 쉬프는 말한다, “물론 공매도들은 처음부터 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가지고 있지 않은 금을 팔고 있으며 공매도들은 조금 불안해지고 있을 것이라 나는 생각하지만 여기서 열기를 더하면 그들은 더욱 더 불안해질 것이다. 금은 이제 온스당 1,300달러를 넘었다. 그들이 공포에 질리기 시작 전에 금은 1,400달러를 넘을 것으로 나는 생각한다.” 쉬프는 이어간다, “시장은 상승으로 움직이는 것을 나는 좋아하지만 어느 누구도 금을 사지 않고 있고 그에 대해 그 누구고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있다. 만약 그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일축한다. 사람들은 이것이 속임수 상승이거나 죽은 고양이의 움찔거리는 정도로 생각한다. 대신에 그것은 금의 강세장의 재개이다.”

 

경제에서 오바마케어의 효과에 대하여 쉬프는 말한다, “고용 기반은 무너지고 있고 세금 기반도 무너지고 있다. 예산 적자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커질 것이다. 그들은 부채 한도를 인상하기 위해 표결을 하였지만 그들은 부채 한도를 올린 것이 아니라 그것을 연기하였다. 그래서 부채 한도는 없는 것이다. 이제 부채 한도가 없기 때문에 그들이 원하는 만큼의 부채를 그들은 쌓을 수 있다. 그 말은 우리가 더 많은 부채를 안게 된다는 것이다. 모두들 이것이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한다. 왜 좋은 소식인가? 여러분이 금 투자자라면 좋은 소식일 것이지만 모두들에겐 나쁜 소식이다.”

 

또 다른 금융 붕괴의 가능성에 대하여 피터는 말한다, “거품이 점점 커질수록 난장판은 더욱 심해질 것이다. 주식 시장과 부동산 시장 그리고 채권 시장에서 동시에 거품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제 최대의 거품이 불어넣어지고 있다. 공기는 그것들 모두에서 빠져나올 것이다. 연준은 이 거품이 너무 커서 터뜨릴 수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연준은 지난 번보다 더 큰 QE로 돌아올 것이다. 우리는 인플레이션 쓰나미에 일격을 당할 것이다. 우리는 많은 돈에 묶이게 될 것이라고 나는 생각하며 그것은 소비자 물가를 올릴 것이다. 이제 연준 자넷 엘렌 의장은 말하기를 자신은 더 많은 인플레이션을 원한다고 했다. 그녀는 그것을 얻어낼 것이다.”

 

쉬프는 미국 국채가 아닌 달러가 먼저 문제에 빠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 쉬프는 말하기를 “달러가 먼저 간다. 붕괴에서 오는 가격을 막기 위해 연준은 모든 그 채권들을 살 수 있음을 그리고 그렇게 하기 위해 달러를 인쇄하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여야 한다. 그러나 결국 세계는 이 시합을 알아차리기 때문에 달러는 붕괴한다. 연준은 그들이 원하는 달러 모두를 인쇄할 수 있지만 사람들로 하여금 그것을 받아들이게 강제할 수는 없다. 그것이 문제가 될 것이다.”


Posted by 느린백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