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그냥 사는 얘기, 아는 애기들~.... 느린백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3)
여행기 (4)
경제 (59)
의학 (21)
유명인의 운명에 대해 말하다 (0)
기타등등 (11)
IT관련 & 잡것 (15)
육효점 (0)
낚시관련 (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위험해진 달러패권

경제 / 2014. 2. 20. 13:28


 

상위 추세 전문가인 제랄드 셀렌트는 KWN에 말하기를 현 시점에서 7명이 아니라 20명이 넘는 은행원들이 죽었을 것이며 이는 미국 세계 지배를 보호하기 위하여 일어나고 있다고 했다.

 

Eric King:  “비처럼 떨어지는 은행원들을 알고 있고 Stephen Leeb은 KWN에 말하기를 이 모든 것은 달러를 기축통화로 유지하려는 미국과 관련된 것이라고 했다. 이 말은 비밀을 유지하고 달러를 보호하기 위해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Celente:  “그렇다, 그들은 기축통화로서 달러를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다. LIBOR와 세계 통화 시장들 조작에 대한 더 많은 조사들이 있다.

 

경제가 허약해지면서 달러를 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이것은 되고 있다. 그리고 은행 쪽에서 거기에 개입된 사람들은 아마도 너무 많이 알고 있으며 그들은 이들 비밀들을 포기하도록 놔둘 수가 없으며 그래서 그들은 그들 생명을 잃고 있다. 

 

난 음모론자가 아니지만 사실들이 그것을 말해주고 있다. 갑자기 여러분은 그들이 말하는 은행원들 자살들의 돌출 사태들을 보고 있다. 일부 평가에 의하면 보도된 7명이 아니라 이제 20명이 넘었다. 날마다 새로운 죽음이 일어나고 있다. 

 

그래서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는가? 날마다 누가 FOREX시장을 조작하고 있는가에 대한 새로운 조사 내용이l 나오고 있다. 우리는 시장들이 조작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들은 사실이다. 지난 주 짐 크래머는 자랑하기를 “그래, 시장은 조작되고 있다”고 했다. 그것은 비밀이 아니다. 그러나 비밀들은 나오고 있을 수 있고 너무 많이 아는 사람들은 조용해지고 있다. 이는 우연이 아니고 건물에서 은행원들이 떨어지는 것이 갑자기 전염병처럼 일어나고 있다.

 

 

최신 소식으로는 호주가 그들 주식 시장에서 위안을 다루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호주는 중국인들에게 위안을 기축 통화의 부분으로 만드는 데에 도움을 주고 있다. 미국이 이제 달러 인쇄를 줄이는 것과 함께 중국이 그 존재를 강화하는 것을 우리는 지켜보아야 하고 어떤 위협이 통화의 왕으로서 달러의 지위에 대변하는 것인지 지켜보아야 한다.

 

중국은 세계 최대 실물 금 매수자라는 것을 우리는 이미 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 중국이 금으로 보장된 세계 기축 통화로서 위안을 밀고 갈 준비를 하고 있는가? 요점은 이 모든 것이 기축 통화로서 미국 달러의 지위에 엄청난 위협이라는 것이다.

 

회복은 없다. 힘들어하고 있는 나라들의 실업률은 30에서 40%이다. 세계 곳곳의 폭동을 여러분은 보고 있다. 보스니아에선 사람들이 정부 건물들을 불지르고 있다.

 

이태리를 보자. 그들은 민주주의에 대하여 말하고 있다. 민주주의는 없다. 그들은 선거 없이 제정된 3번째 새 정부를 가지고 있다. 보도되지 않는 것은 이태리 사람들이 얼마나 진저리가 났는가 하는 것이다. 매일1,000개의 이태리 사업체들이 문을 닫고 있다. 오늘, 6만 명이 넘는 사업체 소유자들이 로마에서 행진을 하였다.

 

우리는 세계 곳곳의 불안정을 보고 있는 중이다. 베네수엘라의 폭동을 보고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에서 벌어지는 시위를 보라. 태국에선 거리에서 사람들을 해산시킬 수 없다. 중요한 내용이 있다. 전에도 말한 바 있지만 그것은 사람들에게 환기시키는 것이 대단히 중요한 내용이다. 모든 것이 실패할 때 그들은 전쟁으로 갈 것이다. 아니면 은행원들 경우에서 그럴 수도 있는데 모든 것이 실패할 때 여러분이 너무 많이 알면 여러분은 죽게 된다.”

 

Posted by 느린백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