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그냥 사는 얘기, 아는 애기들~.... 느린백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3)
여행기 (4)
경제 (59)
의학 (21)
유명인의 운명에 대해 말하다 (0)
기타등등 (11)
IT관련 & 잡것 (15)
육효점 (0)
낚시관련 (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Embry –세계 시장들은 이제 완전 붕괴로 간다

(Embry - Global Markets Are Now Subject To Total Collapse)

2014년 2월 3일, KWN

 

에릭 스프랏의 사업 동반자이며 50년간의 금융 시장 경험을 가진 존 엠브리는 세계 시장들은 이제 완전 붕괴로 간다고 KWN에 경고하였다.

 

Embry:  “지금 전개되는 것을 난 보고 있으며 세계 지도자들 특히 그들 중앙 은행가들은 지금 자신들이 어떻게 해야 할지 실마리도 갖지 못하고 있는 부정한 난장판을 만들어 왔다고 나는 믿는다.

 

정책가들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실험적인 것이고 그들은 그것이 작동하기를 희망한다는 것이 그 실상이다. 서구뿐만 아니라 중국 역시 역사적인 부채 문제를 안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세계적으로 그런 부채 괴물을 만들어냈으며 고통없는 해법이란 있을 수 없는 이런 문제를 우라는 안고 있다고 나는 믿는다.

 

우리는 아마겟돈으로 향하여 돌진하면서 정책가들은 피할 수 없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미국에서 이런 돈 인쇄 축소를 하고 있고 러시아 루블과 같은 외환들이 망가지면서 혼란이 세계를 집어삼키는 것을 보고 있다.

 

폴 크레그 로버츠와의 대담은 훌륭했으며 그 대담에서 그는 말하기를 이런 획책된 세계적 혼란의 이유의 한 부분이 러시아와 베네수엘라 등과 같은 미국이 좋아하지 않는 정권을 불안정하게 하려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나 이런 QE에 의해 만들어진 세계적 거품 때문에 오늘날 시장들은 너무 위험하다고 나는 생각하며 내가 가장 안심하며 들고 있는 두 가지는 금과 은이다. 그것들은 상대방 위험이 없고 대단히 저평가되었으며 사실상 어느 누구도 그것들을 소유하지 않기 때문이다.

 

지난 주 휴가 때 “형제들”이라는 책을 읽었는데 그 책은 존 포스터 덜스가 미국 국무장관이었고 그 형제 앨렌이 CIA국장이었던 때의 이야기이다. 그들은 공산주의의 위협으로부터 미국을 지켜야 한다는 시각을 가졌기 때문에 그들은 정부들을 전복함으로써 많은 장난에 개입하였다.

 

미국은 기축통화를 가졌고 그 금융적 위법과 기축통화를 가진 특권을 남용해왔다는 것 때문에 그 기축 통화가 대단히 취약하다는 것을 미국이 알고 있는, 오늘날 일어나는 일에 대하여 나는 사과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미국의 최고위급 수준에선 불가피한 것을 벗어나려는 필사적인 시도에서 일들을 극심하게 조작하고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그러나 미국에 의한 조작은 실패할 것이다. 덜스 형제들이 장악했던 1950년대를 보면 결국 결론은 베트남과 이란의 샤 정권의 전복이었고, 사람들은 너무 단기적으로 생각하여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의 장기적 영향을 이해하지 못한다. 오늘날 중앙 은행들이 하고 있는 것은 이것이 끝나기 전에 우리가 맞이할 하이퍼인플레이션이라고 나는 생각하며 내게 그것은 사회에 할 수 있는 가장 좀먹는 것이며 나는 절대 그것에 반대한다.

 

종이 녀석들은 아직도 여전히 이 시장을 운영하려고 애를 쓴다. 그러나 실물 금 시장은 많은 KWN논객들이 지적하였듯이 모든 곳에서 고갈되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할 수 있는 한 실물 금을 모두 사들여야 할 것이다.

 

사람들은 이 시점에서 금이 하루에 100달러 상승할 때까지 흥분할 필요가 없다. 그때가 바로 종이 조작이 압도되었다는 것을 우리가 알게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내가 말한 것처럼 똑똑한 주체들은, 중국인들과 세계 특권 세력들, 지금 하고 있는 그것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할 수 있는 한 실물 금을 많이 사들여야 한다.”

 

Eric King:  “세계 시장들이 추락하면서 주식 시장 참여자들은 우려를 하고 있다.”

 

Embry:  “우려하여야 한다. 기회를 찾아 미국을 떠났던 이런 단기 투기 자금들이 세계 곳곳에서 거품을 일으켰기 때문에 이는 돈 인쇄 중단 결정의 직접 결과이다. 미국이 이제 이를 제어하려는 시도를 하면서 그것은 나갔던 것보다 빠른 속도로 돌아오고 있으며 그래서 세계 시장에 대한 충격은 극심하였고 극심할 것이다.

 

이들 시장들은 과평가되었으며 취약하여서 만약 유동성이 고갈되면 하룻밤 사이에 완전 붕괴될 수 밖에 없어서 이는 대단히 위험한 전략이다. 그래서 나는 연준이 대단히 위험한 시합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세계 시장에 대한 공포가 가속되면서 어느 시점에 연준이 필사적으로 돈 인쇄 축소를 뒤집지 않을까 추정한다.”

 

 


Posted by 느린백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