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그냥 사는 얘기, 아는 애기들~.... 느린백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3)
여행기 (4)
경제 (59)
의학 (21)
유명인의 운명에 대해 말하다 (0)
기타등등 (11)
IT관련 & 잡것 (15)
육효점 (0)
낚시관련 (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Keith Barron, 2014년 큰 손들이 사재기를 할 것이다

(Major Players To Corner The Gold Market In 2014)

2014 1 10, KWN

 

세계 18개국에서 살았고 여러 나라들의 붕괴를 직접 목격하였던 Keith Barron KWN에 “2014년 큰 손들은 시장에서 사재기를 할 것이다”고 경고했다. Keith Barron은 지난 4반세기 동안 주요 기업들에 대한 자문을 해주었고 최대 금광 중의 하나를 발견하기도 하였다.

 

Eric King:  실물 금과 은에 대한 수요에서 다른 내용을 들은 것이 있는가?”

 

Barron:  수요는 엄청나고 줄지 않고 있다파키스탄에서 대단히 큰 규모의 금이 압류된 것이 눈에 띈다물론 이 금은 인도로 갈 예정이었다금에 대한 징벌적 과세는 분명 작동하지 않고 있다인도에서 이들 정치인들은 대단히 인기가 없어서 사실 정부는 몽땅 철회하거나 적어도 완화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유럽을 보면 그들은 대륙을 떠도는 대대적 구조적 문제들을 탈출할 그 어떤 것도 해내지 못했다.유럽은 비록 머리 기사에서 사라진 듯 보이지만 기본적 사항들에서 고쳐진 것은 아무 것도 없다.그리스스페인이태리와 포르투갈에서 대대적 실업률을 보고 있다그것은 다루기 힘든 것이고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실상 추운 시기 동안 사람들은 거리를 점령하는 것을 덜 좋아하고 그들 목소라를 내지 않으려 한다그러나 올 여름 유럽은 대단히 거칠 것이다.

 

선전에도 불구하고 ECB는 모든 것을 무한정 뒷받침할 수 없다이들 주변 국가들은 기능 마비이고 북부 유럽 국가들이 하는 일은 돈을 계속 대주는 것이다그러나 이것은 고용에서 상승을 일으키기 위한 일자리를 창출 하는 것이 아니다.

 

유로는 해체된다고 나는 여전히 믿고 있다독일이 먼저 나가는 것이 아니라고 나는 생각한다핀란드와 오스트리아 같은 나라가 나갈 것이다이들 나라들에 돈을 대주는 것을 그들은 그냥 거부할 것이고 이제 충분하다우리는 다 했고 이제 유로를 나갈 것이며 우리 통화로 돌아갈 것이다라고 말할 것이다그것을 가장 유력한 카드로 나는 보고 있다.

 

Eric King:  “2014년의 놀라운 일은?”

 

Barron:  투자자들에 대한 큰 그림이 금 시장에서 올 것이다금 세계는 구할 수 있는 실물 금에 있어 엄청난 압박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흔들릴 것이다. Comex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공급 계약이 있을 것이다.

 

독일을 보면 연준으로부터 상당량의 그들 금을 돌려받기를 요청하였음에도 그들 금은 극히 소량이 송환되었다그 금 대여는 서서히 회수되고 있기 때문에 독일로 금은 서서히 돌아가고 있었다.

 

대량의 실물 금이 베트남타이중국일본한국타이완 등으로 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대량의 금을 찾기가 어려울 것으로 나는 생각한다극동의 모든 나라들은 지금 가격대에서 금을 크게 모으고 있다물론 중국인들은 위안을 뒷받침하기 위해 금으로 가고 있다.

 

지난 해 서구에서 아시아로 금이 흘러가는 것을 세계가 목격한 것은 유례가 없었던 것이고 역사적인 것이다이는 역사에서 일어난 적이 없었고 더 중요한 것은 이 금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이다중요한 것으로 금은 서구 중앙 은행들에겐 다시 대여하게끔 구할 수 없을 것이라는 점이다이 금은 아시아의 수 백만의 개인들에게 가버렸고 거기서 머물 것이다.”

 

Eric King:  어떻게 될까?”

 

Barron:  큰 손들에게 점점 쉬워지거나 큰 손 헌트를 끌어내어 금 시장을 사재기 하는 것이 더욱 쉬워질 것이다헌트 형제는 1980년 은 가격을 성층권으로 올렸다실물 금 부족과 함께 이제 금 시장은 대단히 취약하여 부유한 주체들은 2014년 금 시장을 충격에 몰아넣고 가격을 급등시킬 것이다.”

 

Posted by 느린백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