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그냥 사는 얘기, 아는 애기들~.... 느린백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3)
여행기 (4)
경제 (59)
의학 (21)
유명인의 운명에 대해 말하다 (0)
기타등등 (11)
IT관련 & 잡것 (15)
육효점 (0)
낚시관련 (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세계는 핵 전쟁 위협에

The World Is On The Edge Of Nuclear War)

2014 3 9, KWN

 

전 재무차관이었던 폴 크렉 로바츠는 세계가 핵전쟁에 더욱 가까이 있다고 KWN에 경고하였다.

 

Eric King:  서구의 공세적 행동들을 볼 때 그리고 그루지아와 우크라이나에 최종 미사일들을 배치하려는 계획, 그리고 폴란드에 이미 미사일들이 있다는 사실을 볼 때 서구는 가능성 있는 핵공격에 대한 준비로 러시아를 미사일 기지들로 에워싸려는 듯 보인다.”

 

Dr. Roberts:  그렇다, 그것이 바로 그 전략이다. 이곳 미국에선 우크라이나 상황에 대한 진짜 소식들을 듣지 못하고 있으며 우리는 국무부의 거짓말을 듣고 있을 뿐이다. 우크라이나에서의 시위에 대한 전반적 이유, 워싱턴에 의한 획책으로 일어난 정변에 대한 전반적 이유는 우크라이나에 미사일들을 배치하기 위한 목적이었다.

 

워싱턴은 이미 폴란드에 미사일들을 배치하였다. 워싱턴은 그루지아를 나토에 편입시키기 직전이고 일단 편입되면 그들은 그루지아에 미사일들을 배치할 수 있다. 이는 바로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원하는 이유이고 그들은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국경에 미사일을 두기를 원한다.

 

이에 대한 의혹은 없다. 전략 문서는 이미 작성되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이들 전면 핵전쟁 추진론자들 두 사람은 말하기를 공격에 대한 러시아의 대응을 격추하는 대 미사일 기지들과 함께 러시아를 움켜쥐어서 미국은 효율적으로 러시아에 대한 선제적 핵 공격을 할 수 있다고 했다.

 

그것이 그 전략이다. 물론 워싱턴은 그들이 이것을 할 필요를 결코 하지 않기를 바라지만 이들 기지들로 러시아가 둘러싸인다는 것을 러시아가 알고 있다는 사실은 워싱턴의 의지에 더욱 더 익숙하기 만든다.

 

그래서 미국이 희망하는 것은 러시아에 대한 그들의 우월성을 달성함으로써 그들이 러시아 전략적 억지력을 무효화하고 워싱턴이 원하는 것을 받아들이는데 러시아가 더욱 순종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것에 대한 의심의 여지는 없다.

 

이는 대단한 계산착오라고 나는 생각한다. 러시안 사람들은 긍지가 있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누구고 할 수 없었던 나폴레옹을 패배시켰다. 그들은 누구도 할 수 없었던 히틀러를 패배시켰다. 그들은 타타르를 패배시켰고 그들은 몽고인들을 내몰았다. 러시아 사람들은 어느 누구의 꼭두각시가 되기를 원하는 그런 민족이 아니다.

 

독일, 프랑스, 그리고 영국은 미국의 꼭두각시가 되는 데 만족한다. 러시아 사람들은 그렇게 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래서 워싱턴이 하고 있는 것은 핵전쟁으로 쉽게 갈 수 있는 예상 전개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뭐 무슨 상상을 하던 자유이다.

난 운명론자이고....최소한 큰 선에서의 운명은 주역에 비추어 생각해 보는게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주역에서 지금의 운명은 '오'운에 해당하는 시기이고...이 시기는 2050년 까지인가 이다.

여기서 '오'는 12간지중 말에 해당하는 '오'이다.

인류 문명이 최대한 발전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인류 문명도 하나의 생명으로 본다면...언제인가는 가장 성한 시기가 있을 터이고....

그것이 지금의 시기에 해당한다는 것이다.

생각해보면...향후 30-40년후에 자원도 많이 떨어질터이고.....발전하는 것도 어느정도는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마치 자원을 구하러 다니는 UFO 같은 운명?....

암튼....주역에 정통하시분에 의하면(?) 2070년 정도되면....인류는 서로 맛갈때 까지 가서 핵전쟁이 벌어진다고 한다....

내 나이 100살정도이다....

뭐 100살에 핵이 발생하던 말던 뭔 상관이냐겠냐만~....손자대 정도에서 크게 문제가 될 시기이기도 하다....

그것보단 지금은 기문학적 입장에서 준 3차대전이 벌어질 공산이 있다는게 더 큰 문제가 아닐까 한다.....

어찌되었던....살 사람은 살고 , 죽은 사람은 죽는다고 한다.....

그냥 맘 편하게 사는게 장땡이 아닐지~.....어차피 가져갈 재산도 없는데 말여~....

 

Posted by 느린백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