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그냥 사는 얘기, 아는 애기들~.... 느린백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3)
여행기 (4)
경제 (59)
의학 (21)
유명인의 운명에 대해.. (0)
기타등등 (11)
IT관련 & 잡것 (15)
육효점 (0)
낚시관련 (1)
Total71,206
Today12
Yesterday21

달력

« » 202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미국과 서구는 일부러 망가지고 있다

(The US & The West Are Purposefully Being Destroyed)

2014년 1월 22일, KWN



 

자금 운영자인 Stephen Leeb은 미국과 서구가 일부러 망가지고 있다고 KWN에 경고하였다.

Leeb:  ”미국은 1944년 이후 세계 기축통화의 장악을 해왔다. 닉슨이 미국을 금으로부터 분리시킨 때인1971년 이후 미국은 원하는 만큼 달러를 인쇄할 수 있게 허용이 되었다. 이는 엄청난 경제적 권한과 나머지 세계에 대한 지렛대 역할을 의미하는 것이었다. 이것이 바뀌고 있다…

 

우리는 이제 변곡점에 있다. 중국의 GDP는 미국 다음이고 그들은 우리의 선도적 무역 상대이다. 중국이 세계 최대 GDP를 갖는 것은 불과 몇 년 있으면 되는 것이다. 그러나 중국은 이미 세계 교역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는 중국이 세계 기축 통화의 지배에 대한 장악을 하게 하는 것이다. 그 힘을 얻기 위해 그들은 달성하여야 할 것이 더 있지만 그들은 훌륭히 갈 길을 가고 있다. 이런 변화의 부분이 서구에서 아시아로 가는 금이다. 이는 사건이 아니다. 이는 아시아 여인들이 갑자기 보다 비싼 장신구를 사기로 작정을 해서 일어난 것이 아니다. 금의 대부분은 중국의 중앙 은행으로 흘러가고 있다.

 

중국인들은 미국보다 더 많은 금을 갖기로 추구하고 있지만 우리는 남은 것이 더 이상 없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그다지 큰 문제가 아니다. 그러나 우리가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8,100톤이 있다고 해도 중국은 그보다 더 많은 금을 원한다. 독일과 러시아의 금을 합하면 세계의 전체 경제적 균형을 실제로 뒤틀고 변화할 수 있는 블록을 갖게 된다.

 

한편으로 미국은 세계 곳곳에 힘을 뻗었고 세계 상품들의 모두는 남중국해로부터 선적되고 있다. 이것이 우리의 미래 모습이다. 미국이 깨어나기를 나는 원한다. 만약 미국이 기축통화를 상실하게 되면 우리는 대규모 인플레이션과 불황을 맞이하고 이미 대부분 미국인들에게 줄어들고 있는 생활 수준이 더 낮아질 것이다. 그러나 당장 그것을 멈출 어떤 것을 나는 보지 못한다.

 

유일한 승자는 금이 될 것이다. 금은 새로운 어떤 기축통화도 뒷받침할 것이다. 그러나 여러분이 2차 대전 끝과 1971년 사이의 미국을 본다면 우리의 성장과 번영의 수준은 당시에 환상적이었기 때문에 이것은 미국에 대단히 슬픈 일이다. 일단 우리가 금 본위제를 벗어나면서 모든 난장판이 이 나라에서 터졌다. 그 시점에 우리는 절제를 상실하였다. 의료 비용과 인플레이션은 폭등하기 시작하였으며 모든 것이 미쳐버렸다.대부분 미국인들에 대한 생활 수준 하락은 우리 돈이 계속 가치하락하고 망가졌기 때문에 일어났다.

 

그러나 세계는 다시 이런 저런 방식으로 금 본위제로 가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금을 보유하여야 하는 것이다. 금과 은들은 투자자들에게 경제적 요새가 될 것이다. 이는 서구의 대부분 사람들은 다가오고 있는 것을 대비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그들에겐 눈물로 끝날 것이다. 새로운 통화 질서에 대한 조정은 서구 대부분 사람들의 저축과 부를 파괴할 것이다. 준비하지 않는 사람들에겐 그것은 슬픈 날이 될 것이고 이 모든 것은 기획대로 일어나고 있다.”

 

 


Posted by 느린백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