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그냥 사는 얘기, 아는 애기들~.... 느린백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3)
여행기 (4)
경제 (59)
의학 (21)
유명인의 운명에 대해.. (0)
기타등등 (11)
IT관련 & 잡것 (15)
육효점 (0)
낚시관련 (1)
Total62,882
Today0
Yesterday2

달력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세계적 경제 용융에 가까이 와 있다는 20가지 조기 신호들

 

(20 Early Warning Signs That We Are Approaching A Global Economic Meltdown)

 

2014 1 23, Michael Snyder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archives/20-early-warning-signs-that-we-are-approaching-a-global-economic-meltdown

 


 

 

아르헨티나베네수엘라브라질우크라이나터키와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하여 주의를 기울여왔는가여러분이 대부분 미국인들과 같다면 여러분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것이다.대부분 미국인들은 나머지 세계에 대하여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크게 관심을 갖지 않는 듯하지만 그들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

 

 

 

전 세계 주요 도시들에서는 지금 약탈폭력생필품 부족 사태들과 은행들의 인출 사태가 일어나고 있다아직 세계적 위기 단계는 아니지만 일들은 날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2014년이 세계 경제에 주요 전환점이 될 것으로 느껴왔으며 지금까지 그렇게 드러나고 있다다음은 우리가 급속하게 세계적 경제 용융으로 접근하고 있다는 20가지 조기 신호들이다.

 

 

 

#1 지금 아르헨티나에서 일어나고 있는 약탈폭력과 경제적 혼란은 너무 많은 돈을 인쇄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에 대한 완벽한 예이다.

 

 

 

#2 아르헨티나 페소의 가치는 진정 붕괴하고 있다.

 

 

 

#3 확산되는 부족 사태약탈과 가속되는 인플레이션은 베네수엘라에서 엄청난 문제들을 일으키고 있다.

 

 

 

#4 단호한 결정에서 베네수엘라 정부는 볼리바르 통화 가치를 40% 이상 하락시킨다고 발표하였다.

 

 

 

#5 브라질 주식은 목요일 급락하였다아르헨티나에서 일어나고 있는 경제적 용융이 브라질로 넘어가고 있다는 엄청난 우려가 있다.

 

 

 

#6 우크라이나는 급속하게 와해되고 있다.

 

 

 

급진적인 시위대와 경찰이 그들 입장을 고수하는 가운데 시위 5일째 키에프에서 팽팽한 휴전이 발표되었다야당 대표들은 정부와 협상을 하고 있지만 폭력 시위를 막을 수 있을지에 대한 의혹은 남아 있다.

 

 

 

#7 중국에서 예금 인출 사태가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중국의 CNR보도에 따르면 얀쳉시의 농부 협동 뮤추얼 펀드 은행의 일부 예금자들은 지난 몇 주 동안 수 억 위안을 인출할 수 없었다. “모두들 빌리기를 원하고 어느 누구도 저축을 원하지 않는다고 판매원 한 사람은 경고하였고 대출 상환은 어렵다.” 돈은 없고 문은 잠겼다.

 

 

 

#8 UBS의 Art Cashin은 경고하기를 중국의 신용 시장은 무너질 수 있다고 했다이에 대한 자세한 글을 보려면 내가 쓴 "중국의 23조 달러 신용 거품이 붕괴되기 시작한다-다음 금융 위기?(The $23 Trillion Credit Bubble In China Is Starting To Collapse – Global Financial Crisis Next?)"을 보기 바란다.

 


 

 

#9 중국의 제조 부분은 목요일 금융 시장을 충격시킬 위축을 보였다고 보도되었다.

 

 

 

HSBC에 따르면 1월 주요 선인 50아래로 내려간 중국의 제조업 숫자로 월가는 흔들렸다. HSBC의 제조업 PMI 50아래라는 것은 경제 수축을 말한다.

 

 

 

#10 일본 주식 시장은 목요일 7개월래 가장 큰 하락을 겪었다.

 

 

 

#11 터키 리라 가치는 진정 붕괴되고 있다.

 

 

 

#12 프랑스 실업률은 9분기 연속 상승으로 최근 16년래 최고를 기록하였다.

 

 

 

#13 이태리에선 실업률이 사상 최고인 12.7%로 올랐다.

 

 

 

#14 스페인 실업률은 사상 최고인 26.7%로 올랐다.

 

 

 

#15 올해 발틱 건조 지수는 사상 최대 폭의 2주 하락을 보였다.

 

 

 

#16 인텔은 내년에 5천 명을 해고한다고 발표하였다.

 

 

 

#17 CNBC는 미국 소매업자들이 2008년 이후 최악의 연말 휴가철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18 최근 CNBC는 말하기를 미국 소비자들은 소매 산업에서 문닫는 가게들의 쓰나미를 볼 것을 각오하여야 한다고 했다.

 

 

 

#19 미국 의회는 2월에 또 부채 한도 시한을 맞이한다.

 

 

 

#20 목요일 다우는 170포인트 이상 하락했다시장 꼭지는 이제 흘끔 보이며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미국 소들의 수가 61년래 최저로 떨어지게 한 극심한 가뭄과 서부해안에 밀려오고 있는 후쿠시마로부터 온 방사능에 대하여 나는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

 

 

 

위의 모든 것을 비추어볼 때 세계 경제에서 모든 것이 좋아지고 있다고 주장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아직 있는가?

 

 

 

슬프게도 대부분 미국인들은 이들 일들 대부분을 알지 못한다.

 

 

 

오늘날 미국 전역에서 자스틴 비버에 대한 주요 뉴스 기사만 있다주류 매체들은 유명인들 추문에 붙잡혀 있고 대부분 미국인들이 그렇다.

 

 

 

엄청난 경제 폭풍이 급속히 다가오고 있으며 대부분 사람들은 지평선에서 몰려오고 있는 폭풍 구름을 알아차리지도 못하고 있다.

 

 

 

결국 우리는 한 나라로서 받아야 할 대가를 치를 것이다.

 

Posted by 느린백작

댓글을 달아 주세요